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【 프로세싱 기초 #03 】 다양한 도형 그리기 



▶ 선 그리기 :  line(x1, y1, x2, y2) // 선의 시작과 끝 좌표


→ 코딩 :  line(20, 10, 250, 60);  

→ 실행 결과 :





▶ 삼각형 그리기 : triangle(x1, x2, y1, y2, z1, z2); //삼각형 세 꼭지점의 좌표


→ 코딩 :  triangle(450, 10, 300, 50, 550, 50);

→ 실행 결과 : 




▶ 사변형 그리기 : quad(x1, x2, y1, y2, z1, z2, f1, f2); //사변형 네 꼭지점 좌표


→ 코딩 :  quad(20, 70, 200, 70, 300, 200, 10, 180);

→ 실행 결과 : 




원 호 그리기 :  arc(x1, x2, y1, y2, z1, z2, f1, f2); // 사변형 네 꼭지점 좌표


→ 코딩 :   arc(100, 300, 100, 100,0, radians(270));

→ 실행 결과 : 




▶ 원 호 그리기 :  arc(x1, x2, y1, y2, z1, z2, f1, f2); 


→ 코딩 :   arc(100, 300, 100, 100,0, radians(270));

→ 실행 결과 : 



▶ 기타 기능  : 

 → 선의 두께 조정 :  

    strokeWeight(8);

    arc(250, 300, 100, 100,0, radians(270));




 → 선을 그리지 않기 : 

notroke(); 

arc(250, 300, 100, 100,0, radians(270));



 ▶ 프로그램 코드  : 

 


 → 실행 결과 : 




 ▶ 코드(PDE) 다운로드 :


      

sketch_03_Draw_Figure_code.pde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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